온타리오 자유주의자들이 지역 iGaming 광고를 타겟팅합니다
온타리오주의 도박 모바일 시장은 규제 법안이 제출됨에 따라 마케팅에 대한 반대 여론이 커지고 있습니다. 지난주 온타리오 자유당의 임시 당수인 존 프레이저는 지난주 주 전역에서 과도한 광고의 위험성을 조사하기 위해 지방 의회에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행할 것을 촉구하는 법안을 발의했다고 밝혔습니다.
규제 대상인 iGaming 시장이 도입된 지 1년이 지난 지금, 일부 온타리오주 학부모와 전문가들은 스포츠 이벤트 기간 동안 베팅 광고가 쇄도하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.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가 프로 선수의 광고 출연을 금지할 것을 제안한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. 이러한 성격은 젊은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기 때문입니다.
지난주 프레이저 총리는 과도한 아이 gaming 마케팅의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지방 정부에 더 광범위한 접근 방식을 채택할 것을 요청하는 동의안을 지방의회에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. 그는 많은 광고가 침해적이고 상당히 성가신 광고였지만 다른 광고는 훨씬 더 높은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설명했습니다.
지방자치단체와 iGaming 감시 기관인 AGCO는 단순히 연예인의 광고 참여를 금지하는 것을 넘어서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. 당은 발의안에서 미성년자 도박 증가와 관련하여 도 및 기타 관련 규제 당국이 도내 게임 광고에서 연예인의 시간, 빈도, 위치 및 사용을 규제하기 위한 전략적 계획을 수립할 것을 촉구합니다.
온타리오 자유당은 중독 및 정신 건강 센터에서 발표한 2021년 보고서를 인용하여 7학년에서 12학년 학생들이 온라인 도박을 더 많이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. 또한 주 정부가 2021년 8월 단일 이벤트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기 전에도 지난 1년 동안 온라인 도박을 한 학생은 약 15%로, 2019년보다 4% 더 많았습니다.
마지막으로 프레이저 대통령은 발언에서 영국도 비슷한 접근 방식을 취했으며 방송에서 iGaming 광고에 대한 'whistle' 금지 조치를 시행했다고 말했습니다. 룰라벳 그는 도박 습관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이 더 연료가 되기 때문에 이러한 광고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많은 문제를 의미하는 반면, 일부에게는 짜증나는 광고라고 다시 한 번 주장했습니다.
지난달 캐나다 정신건강협회는 온타리오와 캐나다에서 널리 논의되고 있는 온라인 도박 광고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. 이 단체는 청소년과 청소년을 보호하고 문제가 되는 도박에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모든 iGaming 광고를 금지할 것을 제안하여 AGCO에 몇 가지 권고를 내렸습니다.
그러나 정신 건강 당국은 광고가 25세가 될 때까지 뇌가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미성년자와 청소년에게 여전히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, 이들이 위험을 감수하려는 경향이 더 강하다고 지적했습니다. 돈 손실, 정신 건강 문제, 약물 사용 및 자살 생각과 같은 도박 관련 문제가 도박꾼과 그 가족에게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켰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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